풍요로운 자연의 힐링이 있는 나가사키 ‘고토 열도’

규슈의 서쪽 끝인 나가사키항에서 서쪽으로 약 100km 떨어진 곳에 140여 개 섬들이 이어진 고토 열도는 자연 해변, 파도의 침식으로 형성된 해안 절벽, 화산 경관 등 복잡하고도 다양한 변화를 보여주는 지형으로 유명하여, 거의 모든 지역이 서해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을 만큼 풍요로운 자연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구로시오 난류가 흐르는 동중국해와 맞닿아 있어 다양하고 화려한 색상의 물고기들과 아름다운 산호를 볼 수 있으며, 낚시와 다이빙 명소로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밤에는 쏟아질 듯 무수히 많은 별들이 하늘에 펼쳐져 천체 파노라마를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고토 열도의 후쿠에지마 섬에 문을 연 아시아 최초의 스칸디나비아식 글램핑 시설 '노르디스크 빌리지 고토 아일랜드(Nordisk Village Goto Islands)'는 대자연 속에서 일상을 벗어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또한, 전통문화 체험, 자연과 하나 되어 즐기는 액티비티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변 섬들에서는 나가사키 교회군과 그리스도교 관련 유산 가운데 하나로, 18세기에 건축되어 작년에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아름다운 가톨릭 성당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 노르디스크 빌리지 고토 아일랜드 (나가사키)
For details, visit: https://www.nordiskvillage.jp/ko/index.html

  • Home
  • 풍요로운 자연의 힐링이 있는 나가사키 ‘고토 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