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대책과 일부 시설의 영업 정지 및 축소에 대해

평소 후지타 관광그룹 시설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그룹에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대책으로서 고객 여러분의 안전과 안심을 최우선으로 1월 하순부터 순차적으로 다음과 같은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만, 한층 더 감염 확대 방지책을 목적으로 지속적인 대책과 일부 시설의 영업 정지 및 축소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고객에 대한 대처
①시설 내 곳곳에 알코올 소독액을 설치하여 손 소독 협조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②발열, 기침, 목 통증, 몸살 등을 느끼시는 고객에게는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③숙박 체크인을 하실 경우, 해외에서 오신 고객에게는 몸 상태와 직전 경유지를 물어보고 있습니다.
④객실 청소에 대해서는 보건소의 지도에 따라 충분한 환기와 청소, 손잡이, 변기 등의 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⑤공공장소 (복도, 로비, 레스토랑, 연회장 등)의 청소에 대해서는 고객의 손이 많이 닿는 부분 (계단 손잡이, 승강기 버튼, 프런트 카운터, 화장실 손잡이, 수도꼭지 등)의 소독을 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환기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⑥뷔페는 중지하고, 정식으로 변경되어 제공합니다.
⑦저희가 주최하는 대형 이벤트에 대해서는 자숙하고 있습니다.

■종업원에 대한 대처
①입 헹구기, 손 씻기에 힘쓰며, 환기, 기침 에티켓을 철저히 하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전 종업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②가능한 한 시차출근, 재택근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③해외 및 국내 출장의 제한, 연구, 회의체의 제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목적지를 불문하고 모든 사적인 해외여행에 대해서는 귀국 후 14일간 자택 대기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④출근 시, 전 종업원의 건강 체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37.5도 이상의 발열, 기침 증상이 있을 시에는 출근 정지 후, 의료기관의 지시를 따르고 있습니다.

■영업 정지, 영업 축소 시설에 대해서는 각 시설 공식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2020년 4월
후지타 관광 주식회사

  • Home
  •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대책과 일부 시설의 영업 정지 및 축소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