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감상’을 즐기기 위한 추천 감상 포인트

"일본 고유의 정형시 하이쿠나 와카의 세계에서 흔히 노래하는 꽃은 이제는 일본의 나라꽃으로 지정된 벚꽃을 의미합니다.
일본인이 무척 사랑하는 벚꽃에는 예부터 일본의 마음을 소중히 계승하는 '야마토고코로(大和心)'와 '무사도'의 정신이 투영되어 있습니다. 그 정신은 지금도 여전히 이어지고 있으며, 감상 시기를 알려주는 예상 개화일 등 일본 전역에서 하나의 꽃이 피는 것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


활짝 핀 벚꽃을 보는 꽃구경도 즐겁지만, 개화부터 꽃잎이 질 때까지의 일련의 과정에서 일본의 전통 미의식 '와비사비(소박하고 조용한 것)'를 느끼며 감상하는 것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또한, 강가에 핀 꽃이 지면서 꽃잎이 강을 가득 채운 모습을 '하나이카다(꽃잎 뗏목)'라고 표현하는데, 매우 환상적인 모습을 연출합니다. 호텔 진잔소 도쿄에서 가까운 간다가와 강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진잔소 도쿄의 정원에서는 매년 2월 중순부터 개화가 이른 벚꽃이 피기 시작하여 4월 중순까지, 오사카의 다이코엔에서는 3월 하순부터 4월 상순까지 절정을 맞이합니다. 두 곳 모두 벚꽃의 명소로, 개화 중에는 이벤트 등도 개최합니다.

■ 호텔 진잔소 도쿄
For details, visit: https://www.hotel-chinzanso-tokyo.com/kr/

■ 다이코엔(오사카)
For details, visit: https://www.taiko-en.com/kr/

  • Home
  • ‘벚꽃 감상’을 즐기기 위한 추천 감상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