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경과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하코네

일본에는 9월 중순이 되면 십오야라고 하여 1년 중 가장 아름다운 달을 볼 수 있는 보름달 밤이 있습니다. 예로부터 둥근 달 아래에 떡과 술 등을 바치고 수확에 감사하는 날이었습니다. 지금도 달을 감상하는 풍습으로 남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노천 온천탕이 완비되어 오감을 힐링시켜주는 하코네의 온천 료칸 '하코네 코와키엔 텐유'에는 아름다운 달을 가장 멋진 위치에서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등록유형문화재 건조물로 지정된 부지 내 레스토랑 '소바 키 힌칸'에서는 달을 감상하기 위해 설계한 특별실(1실)에서 달이 비추는 아름다운 밤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본만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안내해 드립니다.
아름다운 기하학 문양의 하코네 전통공예 요세기(쪽매붙임) 세공과 도자기 등을 만드는 문화체험 외에도 가이드와 함께 하코네의 숨겨진 명소를 걷거나 후지산이 바라보이는 아시노코 호수에서 즐기는 워터 스포츠 등 활동적인 체험이 다양합니다. 문의사항은 저희 료칸 프런트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코네 코와키엔 텐유
For details, visit: https://www.hakone-tenyu.com/ko-kr
 
■ 소바 키 힌칸 (하코네)
For details, visit: https://www.hakone-tenyu.com/ko-kr/restaurant1

  • Home
  • 달구경과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하코네